Saturday, January 5, 2013

알렉스는 지난 가을에 뭐 하고 있었어요? o_o

지난 세 달 동안에는 나는 일을 많았다.  그래서 나는 내 블로그에서 쓰고 시간이 나지 않았다.  그런데 나는 뭐하고 있었니? 
글쎄...
1. 나는 더 좋은 파인애플 타르트를 만들 수 있다.







2. 나는 내 동료 존한테특별한 크리스마스 생일 케익을 줬다.




(케익을 들고 있는 남자는 존이다. ^_^'')


(여러분은 케익을 다 먹었다. ㅠㅠ)
3. 나는 내 동료 캐시과 같이 고양이 카페에 갔다. ㄱ_ㄱ''









(이 고양이는 화가 정말 났다. ^^")


(귀여워...^o^)



(그들은 심심했다. (^_^)v)
4. 나는 이상한 초코 사람들을 만들고 내 여자친구한테 줬다. ^^'


5. 내가 지원한 대학원에서 나를 받아 주었다. v(^o^)v

(2013년 1월 7일부터 나는 교육 석사 학위를 듣고 있을 것이다.)
6. 나는 새 사람들과 만났다.







다음에 나는 더 재미있는 글을 쓸 것이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십시오, 여러분 (^_^)v.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