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7, 2013

맛있는 빨간색 시나몬 사과쿠키


빨간색 시나몬 사과 쿠키


나는 발렌타인데이에 달큼하고 맛있는 사과 쿠키를 만들었다. 오래 전에는 나는 미국 인디애나 주에서 과거 한때 이 쿠키를 자주 만들었다.  지금 나는 올해에 과일 후식을 더 굽고 싶는다.  많이 드십시오, 여러분. (^~^)b

(재료)
버터 225 g
밀가루 350 g
계란 2개
설탕 250 g
베이킹 소다 1 tsp
바닐라 농축액 1/2 tsp 또는 바닐아 파우더 1 tsp
계피 1 tsp
사과 주스 2 T
다진 사과 1 컵
소금 1/4 tsp
(옵션) 빨간색 식폼 착색제  



1. 170도로 오븐을 예열한다.

2.  그릇에 설탕, 바닐라 농축액, 계란과 버터를 넣고 결합해질 때까지 섞는다. 그리고 나서 베이킹 소다, 소금, 사과 주스, 계피와 빨간색 식폼 착색제를 넣고 섞는다. 

3. 천천히 버터 혼합물 및 밀가루와 소금을 섞는다.  반죽에 잘게 조각낸 다진 사과를 접는다.

4. 숟가락으로 베이킹 팬에 쿠키반죽을 넣는다.  오븐에서 10분 동안 굽는다.

많이 드십시오, 여러분. (^~^)b



~알렉스 (^_^)v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1 comment:

  1. 맛있어 보이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