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5, 2013

"우리는 진짜 아쉬울 거예요." ㅠ_ㅠ

10월 4일에는 나는 대전에 일을 끝나고 나갔다.  나가기 전에 나는 선물을 내 옛날 학생들한테서 받았다.  나도 식사를 학생 두명과 같이 먹었다.

(요구르트 케익)

(여러 가지 초콜릿 바)

(귀여운 메모 ㅠ,ㅠ)

(이탈리아 초콜릿 바)

(트뤼프)


(초코 라떼)

(공책)


(돼지갈비 점심)

(브라우니)

(독일 후식)

(피자랑 파스타 저녁)
나는 그들을 분명히 그리워할 것이다. ㅠㅠ

~슬픈 알렉스 (ㅠ.ㅠ)v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