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20, 2013

"당신은 좋은 선생님이에요." v(^o^)v

나는 2009년 8월부터 제언어로서의 영어강사로 일했다.  과거수년사이에는 나는 실수했다. 그러나 나는 내 개인의 경험에서 많이 배웠다. 그런데 여기는 어떤 조언이다.

1. 배우고 계속해야 한다.
2013년 1월부터 나는 교육 석사 학위를 공부했다.  왜냐하면 나는 새로 교수법을 배우고 싶었기 때문이다.








2.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나는 보통 칠판에서 인용을 쓴다.


(내 인용 중 하나)

3. 당신의 학생들을 잘 알아야 한다.
(피자헛에서)

(셔부웨에서)

(카페 미스이에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알렉스 (^_^)v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3 comments:

  1. Hi, I'm Minnie. ^^* Wow, your writing is awesome!! Can I correct? 과거 수년사이에는 -> 과거 몇년동안, 왜녀하면-> 왜냐하면, 싶기 때문였다 -> 싶었기 때문이었다. Hope to be your friend.

    ReplyDelete
  2. 아...민희...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렉스 (^.^)v

    ReplyDelete
  3. Alex^.^
    This is my comments.
    1. 내 개인의 경험에서 -> 많은 경험을 통해
    2. 그런데 여기는 어떤 조언이다. -> 여기에 몇 가지 조언을 적고자한다.
    3.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 동기부여하고자
    4. 칠판에서 -> 칠판에
    5. 인영을 -> 인용문을
    If you use that, you can write more natural.^.^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