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31, 2014

영천의 충혼탑에 가기


며칠 전에는 집에 심심해서 나는 밖에서 산책하고 결정했어요. 산책하면서 근처 집에는 아름다운 탑이였어요.  그 탑은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 있었어요.  결국 나는 또한 탑의 이름을 알게 되었어요...충혼탑.


산정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영천시가 잘 보였어요.  가을 날씨가 한국에서 벌써 도착했어요.  그래서 퇴근한 다음에 아마도 나는 가을의 시원한 날씨 중에 자꾸 더 산책할 수 있어요.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