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6, 2016

영천에 교통 사고에서 살아남았다!!!

헬로, 모르는 사람들 ^^".  지난 3주일은 나를 진짜 불만스러웠다.  2016년 9월 19일에는 내가 킥보드로 출퇴근하며 교통 사고가 있었다.  오른쪽 다리가 다칠뿐만 아니라 금이 간 치아와 얼굴에 많은 열상도 겪었다.  게다가 가끔 산착할 때 갑자기 두통과 현기증도 있었다.  그래도 내 몸 상태가 안 좋았다 ㅠ.ㅠ

다음 시간까지, 좋은 하루 되고 모두 잘 지내세요, 신사숙녀 여러분!!!

~알렉스 (^~^")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