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8, 2012

일해공원에서 배구를 합시다. ^o^


7월 28일~29일에는 저기는 황강레포츠공원 합천읍에 비치발리볼대회 있을 것이다.  나는 작년에 비치발리볼대회에 참가하고 싶었지만 나는 좋은 배구선수를 몰랐다.  이제 나는 나 자신의 배구 팀을 준비했다. ^o^   


비치발리볼을 연습하기 전에 나는 일해공원에서 옥외 배구장을 찾아봐야 했다.  하지만 나는 일해공원에 배구장을 못 찾았다. ㅠ_ㅠ


왜냐하면  일해공원은 배구장을 없기 때문에 내가 나 자신의 배구장을 만들어야 했다.  그래서 지난주에 나는 배구네트와 배구공을 샀다.  내 배구장은 농구장과 스케이트파크 사이에 있다. 그것은 내 원룸에서 걸어서 10~15분쯤 걸린다.


토요일마다 내 팀은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배구를 연습한다.  내 팀에는 5명의 선수가 있다.  그래도 나는 4명의 선수 만 필요하면 나는 교체 선수가 있을 수 있다.  2명의 선수는 합천중학교에 내 동료이다.  다른 선수들은 원어민 영어 선생님이고 둘다 합천읍에서 살다.  

(내 배구팀: 팀 스카이 어택)

여기는 일해공원에서 어떤 사진이다.
(스케트 파크)







(합천군민대종 기념비)



(3.1 독립운동기념탑)


(갈마산 징검다리)


여기는 내 옥외 배구장과 배구 팀을 어떤 사진이다.



(내가 왜 그 얼굴을 만들었다? ㅠ_ㅠ)

나는 우리가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비치발리볼대회에서 참가하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기 믿는다.  우리는 열심히 연습하면 그럼 우리는 대회 중에 매우 잘 할 것이다.  


우리에게 행운을 바라 주십시오.  즐거운 여름을 보내고 햇볕에 탐 조심하세요. ^_^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