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3, 2012

싱가포르에 일곱번째 날: 가든 바이 더 베이


9월 1일에 나는 "가든 바이 더 베이"에 갔다.  나는 "슈퍼트리"를 보고 싶었다.  ^_^'

그것은 2012년 6월 29일에 대중에게 개방했다.  사람들은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는다.  그러나 "가든 바이 더 베이" 안에 어떤 장소는 입장료를 있다.

그 날에 나는 저기에 두 번 갔다.  나는 주간 중에 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야간 중에 사진을 더 찍었다.



주간


(잠자리 호수)

(슈퍼트리)


(여행 일기를 드릴까요?)


(중국 정원)





(사람들 많이 줄에 기다리기)


(스카이 다리를 걷는 것은 5 덜라 (약 4천5백원) 한 어른과 3 덜라 (약 2천7백원) 한 어린이다.) 
야간







(구름 숲)

(왼쪽: 싱가포르 플라이어)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