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 2012

평창와 인제에서 얼음 낚시질 갑시다 (1)

2012년 1월 29일: 평창 송어 축제


오후 중에 나는 평창군 진부면에서 송어 낚시질 갔다.  나는 송어를 조금 잡다고 생각했지만 아무도 송어를 안 잡았다. ㅠ_ㅠ
날씨가 안 쌀쌀하거나 바람이 안 강했다.  사실은 날씨가 좀 시원했다.  낚시를 가는 동안에 사람들 2명을 봤다.  그 사진을 찍은 후에 그 작은 여자는 송어 1 마리를 잡았다.  나는 정말 놀랐다.  나는 4시간 동안 밖에 낚시질 가고 아무것을 잡는 작은 여자는 15분 쯤후에 송어 1마리를 잡았다.  그녀가 운이 좋았다.


그레도 아무것을 잡으면 나는 송어를 아직 먹었다.  나는 송어 식사 2 가지를 먹었다.

(송어탕수육)

(송어회덮밥)

송어탕수육은 달큼하고 매우 부드러웠다.  가격은 1만5천원이였다.  송어회덮밥은 맛이 괜찮았다.  나는 고추장을 많이 넣었다.  그럼, 덮밥은 정말 맛있었다.  덮밥은  8천원이였다.  물 1병도 샀다.  총액은 2만4천원이였다.

다음에 인제에 대해서 말할 것이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알렉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