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5, 2012

평창와 인제에서 얼음 낚시질 갑시다 (2)

2012년 1월 30일: 강원도 인제군 남면


나는 인제빙어축제에 갔다.  해마다 이 축제는 소양호에 위치하다.  저기에 있었을 때 나도 얼음낚시를 갔다.  평창에 송어를 안 잡았기 때문에 나는 정말 빙어를 많이 잡고 싶었다.


 3시간 후에 나는 아무것을 못 잡았다.  사실은 저기는 빙어를 많지 않았다. ㅠ ㅠ.  그러나 빙어축제는 여러 가지 활동을 많이 있었다.  빙어낚시를 가기 전에 처음 ATV를 타기 위한 기회를 갖았다.




20분 동안 ATV를 타는 1만원만 이였다.   나는 노란색ATV를 탔다.  트락은 매우 미끄러웠다.  아마도 봄 중에 나는 다시 ATV를 타는 것을 바라다.  나중에 나는 빙어의 유혹에서 빙어튀김을 먹었다.





나는 빙어튀김을 고추장에 찍었다.  고추장은 맛이 맵고 달큼했다.  빙어튀김은 조금 느끼했지만  식사이 전체적으로 좋았다.

오늘으로서는 그걸로 끝이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