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14, 2014

북한에서 억류 미국인: 토드 밀러

다른 미국인은 북한에 선고됐어요.  이 미국인 토드 밀러는 6년 동안 노동교화형이 선고됐어요.  그러나 내 생각에는 나는 토드 밀러가 멍청이인 것 같아요.  글쎄...그는 입국 비자를 갈기갈기 찢긴 후에 북한에서 망명을 신청하고 싶어했어요.  네이버 뉴스 동영상에서는 토드 밀러가 미국에서 도움을 추천하다고 밝혔어요. 

(토드 밀러)
그래도 북한에 절때 안 가 보면 나는 북한에 여행하기가 확실히 관심없어요.  그래서 토드 밀러는 진짜 망명을 싶어했어요?  왜 망명을 신청하도록 북한에서 갔어요? 아마 그가 너무 바보 같았어요?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