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3, 2014

한국어 공부: 노래를 잘합니다. (*o*)

9월 21일에는 내 4단계 한국어 선생님은 학생들이랑 나한테 발음 숙제로 이 노래 "그런사람또없습니다"를 연습하고 말했어요. ^^" 그래도 한국어 수업에 가기 전에 노래를 연습하면 사실 나는 보통 노래를 부르는 것을 싫어해요. ㅠㅠ 특히 슬픈 러브 노래를 불러요.

어떤 내 중급영어 성인반은 "그런사람또없습니다"가 한국에서 인기 있다고 나한테 밝혔어요.  게다가 그들은 가수 이승철이 잘 알려진 한국 가수이다고 말했어요.  나는 노래를 부르고 안 좋아하는데 아마 다른 반친구들은 이 노래를 정말 즐길 거예요. 

(내 발음 숙제...아마 나는 발음을 늘도록 이번주에 노래방에 갈 거예요. (*_*"))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