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24, 2012

학교 폭력 예방 배구 행사: 합천여자중학교 대 합천경찰서

작년부터 대한민국은 학교 폭력 예방에 관한 운동을 했다.  3월 22일에 합천경찰서 직원들은  합천여자중학교선생님들과 함께 배구를 했다.  제가 배구를 싶었다면 과학 선생님은 저에게 물었다. 저는 제가 오늘 배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각각의 팀은 9선수를 있었다. 중학교 교장 선생님과 경찰 서장도 배구를 했다.  

(합천여자중학교장 정두현)

(합천경찰서장)
이것은 제가 처음 경찰 직원이 함께 배구를 이었다.  그래서 이건 저를 흥미로웠다.  여기는 아래의 결과이다.

5 판 3 선승

첫번째 게임: 합천경찰서 (0)  합천여자중학교 (1) 

두번째 게임: 합천경찰서 (1)  합천여자중학교 (1)

세번째 게임: 합천경찰서 (1)  합천여자중학교 (2)

(세번째 게임인 후에 우리는 휴식했다.  저기는 여러 가지 간식과 음료수를 있었다, 특히 바나나가.)

네번째 게임: 합천경찰서 (2)  합천여자중학교 (2)

마지막 게임: 합천경찰서 (2)  합천여자중학교 (3)

그걸로 끝입니다.  좋은 주일 되세요. ^_^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