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1, 2012

3월 1일에 뭐했습니까?

지난 이주일 동안, 나는 디저트를 많이 구웠다.  어제 나는 초코릿 생일 케익을 만들었다.  내 친구의 딸의 17곱번째 생일은 3월 1일에 있다. 그레서, 내 친구가 내가  그녀를 위해 생일 케익을 만들고 싶었다.  이것은 생일 케익의 사진이다.

(초코릿 케익과 초코릿 크림 프로스팅과 화이트 초코릿 부스러기)


내 친구 이름은 재주이다.  그는 합천읍에서 순할머니손칼국수 식당의 주인이다.


(순할머니손칼국수 식당 앞에)
(완쪽의 여자는 그의 아내 지은이다)
합천군에서 이사하기 전에 재주는 창원시에서 다른 식당을 수요하는 데 사용된다.  작년부터 그들은 초계면에 살았다.  그런데, 나는 그들의 딸이 생일 케익을 즐기시기 바란다.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