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8, 2012

봄철 쿠키

제일 좋아하는 계절은 봄이다.  봄 중에 나는 꽃이 피기 볼 수 있고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다. 이번주 나는 간단한 쿠키를 만들고 싶었다.  지난 주말에 500 그램 가치 말린 크랜베리를 샀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사용하고 싶었다.  어제 나는 크랜베리 오렌지 쿠키를 만들었다.

이 요리법은 아주 간단하고 맛있다.  당신은 말린 크랜베리를 없으면 건포도나 다른 말린 과일을 사용해도 된다.

(크랜베리 오렌지 쿠키)


크랜베리 오렌지 쿠키 재료
180g 설탕
115g 버터
계란 1개
20ml 오렌지 주스
2g 베이킹 소다
190g 밀가루
120g 말린 크랜베리

크랜베리 오렌지 쿠키 방법


1. 그릇에 설탕과 버터를 넣는다.


2. 전기 믹서, 또는 손 믹서로  설탕과 버터를  결합해질 때 까지 섞다.  

3. 그럼, 계란과 오렌지 주스를  넣고 결합해질 때 까지 섞다.


4. 천천히 버터 혼합물 및 밀가루와 베이킹 소다를 섞다.  반죽에 말린 크랜베리 접다.   

5. 숟가락으로 준비된 냄비에 쿠키반죽을 넣는다.

6. 오븐을 190도로 예열한다.  8-10분 동안 굽다.

저는 당신이 요리법을 즐기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_^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