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17, 2012

볼링 대회: 알렉스 대 트럭 운전자

지난주 금요일 내가 숙제를 끝낸 후에 나는 동궁볼링센터에 갔다.  시간이 있으면 금요일 저녁마다 나는 보통 볼링을 간다.  합천은 소도시이기 때문에 여기는 아주 몇 재미있는 것들이 있다.  나는 항상 혼자 볼링을 간다.  그러나 한 사람이 나에게 도전했다. 이 사람은 트럭 운전자이다.  그의 이름은 슬이다.  슬의 영어 실력은 괜찮았지만  우리는 그냥 콩글리쉬를 이야기했다. 






우리는 게임 두 경기를 했다:


첫번째 게임: 트럭 운전자 (145)     알렉스 (195)


두번째 게임: 트걱 운전자 (140)     알렉스 (154)


그는 매우 놀랐습니다.  그는 내가 볼링을 잘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솔직히 나 또한 내가 볼링을 잘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어느정도는 나는 두 게임을 이겼다.  두번째 게임 후에 그는 내가  다음주에 다시 게임하고 싶냐고 물었다.  그는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볼링을 가고 싶었지만 나는 그날 시간이 없다.  그래서 나는 다음주 금요일에 제안했다.


다음에 라운드 2: 알렉스 대 트럭 운전자 


~알렉스


(잘못된 글이 있으면 고쳐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